IMO 2020 규제에 따라 2020년 1월 1일부터 저유황유(황 함유량 0.5% 이하) 사용 의무화 규정이 전 세계 모든 해역에 확대 적용됩니다.
새로운 환경 규제를 준수 하고자 2019년 4분기내에 모든 운항 선박의 연료유를 기존 고유황유(IFO380)에서 저유황유(VLSFO)로 대체 할 예정이며,
아래와 같이 수출, 수입 화물에 대해 신규 유류 할증료를 도입 예정이오니 화주 여러분들의 넓은 혜량을 부탁 드립니다.
유가와 연동하여 조정 됩니다. - 선사 : 장금상선 기준
< 아 래 >
수출
항로구분 | 청구항목 | 청구처 | 요율 | 적용시점 | |||
20FT | 40FT | 20RE | 40RE | ||||
일본 | BAF (Bunker Adjustment Factor) | 도착지 | $170 | $340 | $170 | $340 | 2019.12.1 ~ 2020.06.30 |
중국 | LSS (Low Sulphur Surcharge) | 도착지 | $60 | $120 | $90 | $180 | 2019.12.1 ~ 2020.06.30 |
홍콩 | NFF (New BAF) | 선적지 | $35 | $70 | $53 | $105 | 2019.11.16 ~ 2020.02.15 |
LSS (Low Sulphur Surcharge) | 도착지 | $20 | $40 | $30 | $60 | 변경통보 시 까지 | |
동남아 (방글라데시 포함) | LSF (Low Sulphur Fuel surcharge) | 선적지 | $70 | $140 | $105 | $210 | 2019.11.16 ~ 2020.02.15 |
서남아 | LSF (Low Sulphur Fuel surcharge) | 선적지 | $150 | $300 | $225 | $450 | 2019.11.16 ~ 2020.02.15 |
러시아 | LSS (Low Sulphur Surcharge) | 선적지 | $30 | $60 | $45 | $90 | 2019.12.1 ~ 2020.06.30 |
수입
항로구분 | 청구항목 | 청구처 | 요율 | 적용시점 | |||
20FT | 40FT | 20RE | 40RE | ||||
일본 | BAF (Bunker Adjustment Factor) | 도착지 | $170 | $340 | $170 | $340 | 2019.12.1 ~ 2020.06.30 |
중국 | LSS (Low Sulphur Surcharge) | 선적지 | $60 | $120 | $90 | $180 | 2019.12.1 ~ 2020.06.30 |
홍콩/대만 | LSS (Low Sulphur Surcharge) | 선적지 | $40 | $80 | $60 | $120 | 2019.12.1 ~ 2020.05.31 |
동남아 (방글라데시 포함) | LSF (Low Sulphur Fuel surcharge) | 운임조건 | $70 | $140 | $105 | $210 | 2019.11.16 ~ 2020.02.15 |
서남아 | LSF (Low Sulphur Fuel surcharge) | 선적지 | $150 | $300 | $225 | $450 | 2019.11.16 ~ 2020.02.15 |
러시아 | LSS (Low Sulphur Surcharge) | 선적지 | $30 | $60 | $45 | $90 | 2019.12.1 ~ 2020.06.30 |